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히든 맛집 추천, 일본식 카레가 맛있는 카가와식당

힘든 하루를 보내도~! 나에겐 맛집 리스트♥가 있어 전혀 힘들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배고플때만 찾아오는 맛집스타입니다!

오늘은 저만의 부산 히든 맛집! 일본식 카레가 맛있는 카가와식당 소개입니다.

자주가면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꼭 가는거 같은데요~!

제가 이렇게 자주 찾는 이유는 분명 있겠지요?

생각만해도 카레향이 제 코 끝을 스치는듯합니다~! 

 

카가와식당을 부산 히든 맛집으로 소개하는 이유 들어보실 준비 되셨다면~?

시작해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오늘 소개할 카가와식당은 부산 서면 / 해운대 그리고 경주까지

총 3곳이 있구요, 사진으로 보여드릴 곳은 전포역 8번 출구에 위치한 서면점입니다.

입구부터..나 맛집이에요..라고 소리치는 듯한 느낌이 느껴지시나요?ㅎㅎ

 

피크 타임때 잘못 찾아가면, 웨이팅 필수이니..전 항상 정시 끼니시간을 지난 시간에 방문하곤합니다

작은 팁: 브레이크 타임이 15:30~17:00까지에요 그래서 전 14시30분이나 15시에 여유롭게 방문하곤 합니다.

오늘 저와 동료가 먹은 메뉴는 바로바로~! 카가와통삼겹카레+밀푀유가츠 추가 / 카가와큐브스테이크카레 + 치킨가라아게입니다.

+가 뭔지 궁금하시죠? 이건 단골만이 알 수 있는 조합으로 우선 내부 인테리어 좀 더 소개하고

음식 사진을 보면서 설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카가와식당 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데요~

사진 스팟으로 좋으니 음식과 함께 굿샷 한번 남겨보시길~ ㅎㅎ

 

다찌 형태의 테이블에 앉으면, 이렇게 앞에는 갖가지 소스가 놓여져있고, 뒤에는 개인짐을 보관할 수 있게

특이한 바구니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밥 먹을때 만큼은 편하게 먹으라는 사장님의 배려가 아닌가해요!

 

간략한 내부 소개는 이걸로 마치고 모두들 궁금해할 음식 이미지 공유하겠습니다!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을 정도네요ㅠ.ㅠ

판매하는 모든 고기 토핑을 다 먹을 수 있는 방법인데요! 

일반적으로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단일 메뉴만 하나씩 시키는데!

제가 괜히 단골이겠숩니까~? ㅎㅎㅎ

원하는 고기 토핑 메뉴를 시키고 토핑 추가~!

이럼 2명이서 방문해서 카가와식당 모든 메뉴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한끼 식사 비용으론 조금 부담스러울(1인 약 18,000원~20,000원 정도) 정도의

세팅이지만, 한번씩 고기부심을 부려줘야지요~! 

카레 맵기는 기본맛 / 보통맛 / 매웃맛으로 조절할 수 있는데, 전 항상 고기의 느끼함을

확 잡아주는 매운맛으로 주문을해서 먹어요! 그런데 수제 카레이다 보니 맵기 정도가 

방문할때 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요~! 전 워낙 매운걸 좋아해서 평소보다 덜 맵게 나왔다 싶으면

앞서 설명드린 소스 중에 고추기름(투명한 통에 들어있는 빨간색 액체소스)를 투하해 즐긴답니다~!

 

그리고 지금 메뉴별로 보시면 밥위에 다진 고기 같은게 보이시죠?

원래 저 다진고기는 카가와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카가와카레(통삼겹이 올라가는)에만 올라가는

구성이었는데, 이번에 메뉴 리뉴얼을 하면서 모든 메뉴에도 저 다진고기가 올라가는 구성으로 탈바꿈했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시켜 먹으면 무료 3종류의 고기 토핑과 카레를~! 씁!

그리고 이건 추가 팁인데요. 고기 토핑이 많으면, 당연 카레가 부족할 수 밖에 없어요

그럴땐, 카레 또는 밥을 추가하는게 아니라 직원에게 부족한 카레와 밥을 요청하시면 무료로 내어주니 

추가 주문 전에 꼭 한번 물어보시길 바래요~! 

정보들만 소개한다고 맛에 대한 평이 빠졌는데요?

어떻게 듣고 싶으세요? 전 이 사진만으로 맛에 대한 평가가 다 되었다고 생각하는데..ㅎㅎ

 

혹시나 사진만으로도 맛을 모르겠다! 난 당신에 얘기하는 맛 평가를 들어야 하겠다는 분들을 위해 

짧게 맛평가를 남깁니다..

 

JMT 

 

걍 드셔보세요! 그럼 제가 왜 부산 히든 맛집으로 카가와식당을 소개했는지 

바로 아실꺼에요! ㅎㅎㅎㅎㅎㅎ

 

LAST TIP!: 웨이팅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배달 또는 포장을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