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벤츠 마이바흐 S클래스 여름 출시

와웅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에아에서 세단 S클래스

최상위 모델인 "더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를

올 여름에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어요.

마이바흐라면 그 말로만 들었던 세상 비싼 차 후덜덜

마이바흐S클래스는 더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580 4메틱

1종모델로 먼저 출시가 될 예정이구요, 지난 4월 말 국내에

출시됐던 7세대 완전변경모델인 더 뉴S클래스 라인업에

합류해 벤츠가 가진 세단의 경쟁력을 더욱 드높일 계획이래용

마이바흐 S클래스는 지난 2015년에 츨시됐던,

전 세계적으로 6만여대가 팔렸던 구형 마이바흐S클래스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갈 완전변경 모델로 신형 S클래스의

완성도와 기술에 마이바흐만의 고급스러움과 벤츠의 전통을 더했다고 하네요 

정통 3박스 구조를 가진 마이바흐 S클래스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우아함과 럭셔리함이 담겨있네요. 

크롬 처리된 핀이 장착된 보닛과 3차원 트림 스트립이

세로로 배열된 라디에이터 그릴은 마이바흐만의 차별적인

디자인 포인트를 보여줍니다. 

또한 옵션으로 제공되는 투톤 색상의 마감은 정말 고급스러움의 극치!

주로 차량 뒷자석에 탑승하는 손님들 대접을 위해

마이바흐 S 클래스 뒷자석은 이그제크티브 시트와

쇼퍼 패키지가 있어 편안함과 럭셔리함을 느끼게 해준다고하네요. 

그리고 첨단기술로 뒷자리의 안정성과 편의성까지 높였어요.

이외에도 더뉴 마이바흐 S클래스는

이제껏보지못한 첨단 안전 및 편의 기술을

기본탑재했어용. 최신 주행 보조 시스템으로

도심 지역에서 달릴 때 쾌적한 승차감과

스피드감을 느끼게 해줄 액슬 스티어링,

훨씬 선명해진 고해상도 조명시스템이

탑재된 헤드램프, 위치를 조절 할 수 있는

브랜드 최초 어댑티브 뒷자석 라이트 까지!!

역시 벤츠가 벤츠했다는 말 밖엔...ㅋㅋㅋㅋ

해당 차량은 올 여름에 출시될 예정이고

판매가격은 2억6060만원에 책정됐다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