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내 유럽여행, 전남 담양 메타프로방스

여러분 날씨가 너무 좋아졌습니다.

콧바람쐬러가기 너무 좋아용 ㅎ 

이번에는 국내에서 유럽여행을

해 볼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해드리려구요.

바로 전라남도 담양에 위치한

메타 프로방스입니다.

전남 담양 메타프로방스

메타프로방스는 죽녹원과도 아주 가까운 거리입니다. 

죽녹원과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여행 코스로 아주 제격이지요.

참고로 담양 메타프로방스는 주차장이 무료이며

공간이 꽤 커서 주차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돼용 

메타프로방스의 정문 쪽이에요.

이런 조형물들이 너무나 멋있네요.

밤에 찍으니 더욱 분위기가 사는 것 같아요.

진짜 유럽에 온 듯한 기분도 드네요 

 

메타 프로방스의 구성은 이렇습니다. 

프로방스 단지 (상가와 식당등 먹거리)

카페 단지

아울렛 단지

펜션단지

곤충 박물관

이렇게 총 5개 단지로 이루어져있어요.

한개 단지 마다 볼거리가 넘쳐난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다 돌진 못했고

프로방스 단지, 카페단지, 아울렛단지를 돌아봤어요.

프로방스 단지는 위 사진이 보이는 것 처럼

카페 식당 아울렛 기념품샵 등등이 입점해 있어용

모든 건축물과 구조물을 중세 유럽풍으로 디자인해

정말로 유럽길거리를 거니는 기분을 들게 해줍니다.

포토존이 넘쳐나는 곳입니다 

 

시간 관계상 여러단지를 구석구석 관광하지는 못했지만

너무너무 알차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혹시나 담양여행을 오시려는 분들이 계시다면

낮에 죽녹원을 관광하시고 난 후

초저녁 쯤 메타프로방스를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메타프로방스의 야경이 제일 예뻤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