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즈니유람선 디즈니위시 5월 말 부터 예약

이번에 디즈니 유람선이 5월말 부터 예약을 받는다고합니다.

그러면 디즈니에서 야심차게 만들었다는 디즈니 위시 외부와

내부를 한 버 살펴볼까용?! 

현재 디즈니는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크루즈사업이 존재해요.

디즈니 매직, 디즈니 원더, 디즈니 드림, 디즈니 판타지 이렇게 4가지였죠.

그런데! 이번에 디즈니위시를 새롭게 론칭했어요. 

디즈니의 5번째 크루즈인 디즈니위시는 액화 천연 가스로 구동이 된답니다.

그리고 1254개의 객실이 있다하니 얼마나 스케일이 큰 크루즈인지 짐작 가시나용! 

외관만 봐도 너무너무 화려하고 멋지네요.

이렇게 인테리어 하나에 세심하게 신경쓴 디즈니 위시는

기존에 운영하는 크루즈와는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어용

이렇게 자신하는 이유는 디즈니의 명작 씬을 크루즈안에 그대로

재현했기 때문이에요. 디즈니위시에서 재현한 명작은

라푼젤, 겨울왕국, 미녀와야수,마블이에영

 

일단 디즈니 위시에 들어서면 귀여운 미니 선장님의

인사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유람선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황홀한 공간인 로비 아트리움을 마주하게 돼요 ㅎㅎ

로비의 공간은 미녀와 야수의 성을 모티브로 만들어 졌답니다.

나선형 계단을 타고 천천히 걸어내려오면 미녀와야수의 여주인

벨이 된 느낌을 받을 수 있겠어용

그리고! 크루즈안에는 레스토랑이 있지않습니깡! 

이 레스토랑은 겨울왕국의 엘사가 다스리는 국가

아란델의 이름을 땄다고하네요. 여기서는 엘사와

올라프의 공연을 보면서 노르웨이 풍의 고급스런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스타워즈를 배경으로 한 라운지 바 까지 있다네요 ㅋㅋㅋ

하앍 저기서 밤샘 술마시기 고고! 

라운지바의 이름은 하이퍼스페이스라네요.

스타워즈 주인공이 된 느낌을 받으면서 알콜 섭취라니

정말 생각만해도 행복하겠네영 

디즈니 관계자에 따르면 "온 가족들이 유람선에서

즐겁게 지낼 수있도록 완벽한 시설을 갖췄다." 라고 말했어요.

디즈니 위시의 첫 출항은 2022년 6월 9일 이랍니다.

예약은 이번달인 5월 27일부터 가능해요. 

국내에서도 지금 디즈니 유람선을 예약하기 위한

정보들이 조금씩 나오고 있답니다. 

저도 시간이 있으면 디즈니 유람선을 타고

세계여행을 해보고싶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