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장나라 대박부동산 동안 패션

오늘은 동안 얼굴로 화제인 배우 장나라씨 외모와

패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게요. 

장나라언니는 제 초등학생때 정말 인기가 많았었는데요,

가수로서도 정말 사랑을 많이 받았던 국민 가수였어용

그런데! 그때랑 지금이랑 외모가 다를게 없으시네용

정말 동안이시랍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배우 장나라는 1981년생으로 지금 만 40세랍니다.

아니 40살이라니요...제가 40살이 되면 나라언니만큼

예쁠 수 있을까용ㅎㅎ 넘나 부러운 장나라씨! 

배우 장나라는 2000년대 초에 드라마 영화 예능 광고까지

모두 섭렵한 완전 톱중에 톱스타였어요. 

티비 채널 어디를 틀어도 장나라씨가 안나오는 곳이 없었답니다. 

그리고 연기와 노래 부분에서 모두 정상의 위치를 차지한

몇 안되는 톱스타에요. 

뱀파이어 연예인 장나라

배우 장나라하면 뱀파이어 연예인, 동안연예인으로

가장 먼저 떠올려지는 사람이기도해영

예쁘고 동안인 여자연예인들 사이에서 그중 최고로

동안 여자연예인으로 뽑히는 장나라.

사진만 봐도 나이가 무색한 최강 동안 비주얼이네요.

나라언니의 화보 패션을 살펴봅시다.

 

제가 정말 넘모넘모 좋아하는 사진인데

마틸다를 연상케하는 패션과 주얼리네요.

깔끔한 블랙 끈 원피스에 검정칼단발.

나이를 초월한 패션입니다. 

그리고 나라언니한테 넘모 찰떡이네요 

 

현재 장나라는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에 출연중이에여 

드라마 대박부동산은 퇴마를 가장한 사기꾼과 공인중개사로 일하며

투잡으로는 퇴마사인 이 두사람이 한 팀이 되어 흉가에 있는

지박령을 퇴치하는 내용이에요. 줄거리만 들어도 넘나 흥미진진.

원귀를 퇴치하는 내용 뿐 만 아니라 원귀의 살아생전 내용까지

다루며 인간사에 대해 생각을 해 볼 수 있는 드라마이기도 하지요.

개인적으로 제가 너무 좋아하는 장르에용

이 드라마에서도 동안미모를 뿜뿜 뽐내며 열일하시는

배우 장나라의 행보가 앞으로도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