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기장 롯데월드 8월 개장

여러부운 드디어 부산에도

대형 놀이공원이 생긴다는 것 알고계셨나용?

부산 기장 롯데월드 개장이 3개월도채 남지 않았어요.

크흡흡 이제 롤러코스터타러 서울까지 안가도돼

경주까지 안가도돼에 쏘리질려우 >,.< 

15만평 규모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정확히는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부산 롯데월드가 개장합니다. 

정확한 명칭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네요.

규모가 15만 퍙이고 잠실 롯데월드의 최대 4배 크기라고합니다.

총 31개의 놀이기구가 들어선다하니 규모가 실로 어마어마 하군용.

저도 그렇지만 기장 롯데월드의 기대가 엄청납니다.

왜냐하면 부산에는 이렇다할 놀이공원이 1도 없기 때문이었어요 

아주 소규모로 운영되었던 미니 놀이공원도 현재는 모두 문을 닫은

상황이라 아예 부산 바깥으로 나가야했기 때문이에용 

저는 놀이공원을 가고 싶을때마다 그나마 가깝고

스릴감 터지는 기구가 있는 경주월드를 방문했었어요.

그런데 가까운 기장에 롯데월드가 생기니 너무너무 반가운거있죵 ㅎㅎ 

아마 개장을 하게되면 엄청난 사람들이

몰려들 것 같네요.

기장 롯데월드에는 놀이공원,

쇼핑몰, 식음료, 스포츠 파크, 호텔 등 부대시설 또한 넘쳐난답니다.

롯데월드 부산에는 아시아 최초로 들여오는

놀이기구 두가지가 있어용 

-파워 스플래쉬

-블루파이어

파워 스플래쉬는 롤러코스터 종류인데요,

수직낙하로 초대형 물보라가 일어나는 롤코에용 

요게 아시아에는 최초로 만들어지는거라하니 신기합니다. 

블루 파이어도 롤코 종류중 하나라고 합니다. 

360도 회전하며 장거리 코스를 달리는 롤코라고합니다.

생각만해도 짜릿하구 스트레스 풀릴 것 같네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