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서면 이색카페 33게이트

코로나 때문에 여행 갈 수 있는 기회가 없잖아용?

그러다보니 카페나 맛집을 가는 것으로

대체를 하고 있는데! 공항컨셉의 유명한 카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유명한 카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공항 컨셉의 카페 '33게이트'

와우 입구 부터가 범상치 않네요.

이런 컨셉과 인테리어와 디테일한 소품들

너무너무 신기하고 좋았어용

완전 공항에 온 것 같은 두근두근한 느낌이 들어요.

원래 웨이팅이 긴 카페인데 이번에는 운 좋게 웨이팅없이 들어갔어용

33게이트의 위치는요!

서면역 8번출구로 나오는게

우선 제일 가깝답니다. 

그런 후 NC백화점 맞은편에 있는

전포 카페거리에 있어용! 

음료 픽업대에요.

진짜 공항 티켓팅 하는 곳 같지 않나용? 

정말로 여행하러 온 기분이어서

설렜답니다..ㅋㅋㅋ

자리에 앉아 짐 풀지도 않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카메라로 찍고 돌아다녔네용 

그치만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만석이었어서 얼른 자리를 스캔하고

앉을 수 밖에 없었답니다.

33게이트의 메뉴판이에요.

그렇게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이에요 

가게를 실제로 가보면

아이패드로 된 메뉴판이 있는데

거기에 설명이 적혀져 있어서

메뉴 고르기가 쉬우실 거에요 ㅎㅎ

33게이트의 의자를 보고 제일 감탄했어요.

아니 진짜 공항의자를 갖다 놨더라구용ㅎㅎ

정말 공항의자인지 디자인을 카피한 의자를

가져온건진 모르겠지만...

의자에 덥썩 앉아 여행의 기분을 만끽했어요.

그리고 주문을 하면 비행기 티켓컨셉의

종이에다가 각자이름 라벨을 주는데

그걸 부착하면 진짜 비행기 티켓 발권받은

기분이라 너무너무 신선하고 재밌었어요.

정말 이런 컨셉은 넘나 독보적인듯 하네요.

심지어 디저트 플레이팅도 너~무 이쁘고오~ 

많은 분들이 33게이트에서

웃으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시더라구용

왜인지 모르지만 저까지 기분이 더 좋아져서

있었어용

여행을 못 가서 아쉬우셨던 분들,

부산 서면의 33게이트 카페 들러보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