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노의질주 : 더얼티메이트 서면CGV 4DX 후기

저번주 수요일이 분노의 질주 : 더얼티메이트

개봉날이었죠?! 그날만을 얼마나 기더렸던지요!

거의 한 달 동안 분질분질분질을 중얼거리고 다녔어요ㅋㅋ

드디어 개봉날! 모족권 4DX로 관람해야 한다는

친구말에 덩달아 4D관으로 예매를 했어요! 

부산에는 4D 영화관이 단 3개 뿐이에요.

-센텀 CGV

-서면 CGV

-광복 롯데시네마

거제리 아시아드쪽에도 4d영화관이 있다고

들었는데 제가 아는 확실한곳은 위 3군데랍니다.

 

서면 CGV가 집이랑 가까워서

서면 지오플레이스로 춍춍 향했어용

정말이지 지오플레이스는 갈 때 마다

느끼는건데 위치가 참 희안한 곳에 있는 것 같네요

주변도로도 희안하고... 

여튼 지오플레이스가 좀 더 활성화가 되길 바라요.

 

5월 19일 개봉일이 그날 마침 석가탄신일이었어서

주말요금으로 들어갔답니다.

4D였기 때문에 17000원 지불!

 

서면 CGV 4D영화관은 1관이랍니다.

바로앞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쉬웠답니다. 

먼저 분노의질주 : 더 얼티메이트 편

배우들 리스트에요.

정말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만 모여있는 영화입니다. 

분노의질추 초창기 시절 단체사진인데

이 사진을 보자마자 왜이렇게 뭉클해지는지잉...

다 함께 늙어가는 모습이 짠하고 그렇더라구요 ㅎㅎ

 

분노의 질주 이번편은 도미닉과 제이콥의 갈등구조를 그리며

이 형제들이 갈등해소를 어떻게 하는지 화려한 액션으로

보여준답니다. 영화안에서 부서지는 자동차들이 정말

몇 대 인지 세보고 싶었어요 ㅎㅎ 

그리고 이번 분노의질주편은 스케일이 상당히 커졌어요.

직전편에서는 잠수함이 등장했지만

이번에는 우주로 가네요 ㅎㅎ 

분노의질주가 개봉한 덕분인지 사람없이 한산했던

지오플레이스가 북적북적 해지고 활기가 생긴것같아요.

물론 영화관층에만 해당되는 얘기긴하지만용 ㅎㅎ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모든 사람들의

생기가 돋아났으면 좋겠어요!

아참참 이번편 분노의 질주편에서도

쿠키영상이 있으니 놓치지마세용!

저는 성격이 급해서 영화 끝나자마자

나가려고 봤더니 사람들이 다

앉아있더라구요. 그래서 덩달아

따라 앉았더니 쿠키영상이 나오더라구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