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생정보통 맛집 김해 죽순농원 정보

오늘 알려드릴 맛집은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던

경남 김해에 위치한 죽순농원이에요.

죽순농원은 대통구이로 유명한 곳인데요,

대통구이가 무엇일까요? 바로 곡오 

김해의 죽순농원 간판이에요.

대충 어떤 것이 주메뉴인지 감이 오시나요?? 

바로 오리고기가 주 메뉴인 곳이랍니다.

죽순농원은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고

건물 바로 뒤에는 넓은 대나무 맡이 조성돼있어요. 

이 죽순농원 뒤의 대나무밭에서 영화, 드라마 촬영도 진행했었답니다.

여기서 꼬옥 인증샷도 찍고가세용 

 

죽순농원의 대통구이경우에는 조리시간이 한시간이상 걸리기 때문에

오시기전 미리 예약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대통구이 전문점이라 그런지 가게 내부가 대나무재질로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지 구석구석 깨끗하고 관리상태가 좋았어용 

점심시간에 맞춰서 방문하면 손님들이 꽤 많은데

조금 지나서 방문하면 한가롭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용 

 

주방은 오픈형이랍니다. 그래서 주방에서 무얼 만드는지

위생상태는 어떤지 확인할 수 있었어요. 주방이 깨끗하니

더욱 안심이 갔답니다. 밑반찬은 사장님께서 직접다

만드시는 거라하데 그래서그런지 맛이 더욱 좋더라구요.

죽순전이 인상깊더라구요. 죽순을 갈아넣은 아삭하고

고소한 죽순전 >,< 사장님한테 몇번더 갔다달라했어요 ㅎㅎ 

짜잔 대통구이 비주얼이에요.

대통이란 대나무통 줄임말이에요.

대나무통안에서 오리고기를 익혀

상에 그대로 나오는거에요.

대나무통안에서 익혀서 그런지 잡내가

단 하나도 나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양이 생각보다 꽤 많아서 좋았답니다. 

오리고기가 대나무통에서 푹 익혀져서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고 쫄깃했어요.

그런거아시죠?배가 너무 부른데도

이건 꼭 다먹고가야해! 라는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ㅎ 

이날 배가 정말 터지는 줄 알았네요.

고기를 먹고나서 먹었던 대나무 죽순 된장찌개에요.

죽순 된장찌개는 난생 처음먹어봤는데 칼칼하고

깔끔하고 개운하니 너무 맛있었어용 

이렇게 대나무로 요리된 다채로운 음식 여러가지를

먹고다니 몸보신이 제대로 된 기분이었답니다.

김해는 부산과도 멀지않으니 접근성도 너무 좋은 것 같구요.

대나무 숲도 구경할 수 있다니 일석이조에용!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