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5월 전시회 어벤져스 스테이션

핫한 전시회가 또다시 진행중이에용

마블 영화 매니아 분들이라면 이 전시회!

당연히 놓칠 순 없겠죠우

바로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이라는 전시회에요.

해당 마블 전시관은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진행한답니다~ 쏘리질러어엌

전시관은 롯데몰 1층이기때문에 바로 저 문을 들어가시면돼요 

그리고 들어가다보면 어벤저스 포토존이 보일거에요.

너무너무 잘해놨답니다 ㅋㅋㅋㅋ 가서 인증샷 엄청 찍고왔어용.

김포 롯데몰에서 진행하는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주인공들과 영화에서 나왔던

진짜 촬영장 세트와 장비들을 볼 수 있네영또한 미디어아트 장비를 이용해 어벤져스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체험도 해볼 수 있어요

참고로 이번 어벤져스 전시는

롯데멤버스에 한해 500 엘포인트 적립 이벤트중이에요.

이 이벤트는 이번년도 7월 31일까지만 한다하니 참고해주셔요

참고로 전시장 안에서는 안전상의 이유로

유모차를 가지고 들어가실 수 없습니다.

이 점도 참고해주셔용ㅎㅎ 

입장하기전 QR코드를 제시하고

손소독을 한 후 입장 가능합니다.

입장할때 섬광 조명 및 연출용 연기, 안개가

나오니 심장이 혹여나 약하신 분들은

미리 알고가시면 좋을 것 같네여

아이들에게도 마찬가지구요.

전시회장안에 들어서면

헐크전시관 캡틴마블 전시관,

캡틴아메리카 전시관등등 볼많만

전시공간들이 무척 많았답니다. 

눈도 즐겁고 귀도 즐겁고 ㅋㅋㅋ

헐크전시관에는 헐크의 실제크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물도 있어요.

그리고 아이언맨 전시관도 있는데

제 몸과 얼굴을 카메라가 트랙킹해서

아이언맨으로 변신해준답니다 ㅋㅋㅋ

제가 직접 가슴에 빔도 쏘보고 하니

너무 재밌었던 기억이나네요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 전시회의 가격은 위와 같아요.

그리고 또 좋았던게 전시 관람자에 한해 여러 외식브랜드의

제휴 혜택이 있었어요. 

티지아이, 생어거스틴, 온더보더 다 제가 너무

살앙하는 브랜드인데요, 요거 때문이라도

어벤져스 스테이션 관람 꼭 해보셔요 ㅋㅋㅋㅋ

(먹는거 너무 좋아하는 ty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