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플하고 귀여운 레트로 자동차, 혼다 e

오늘 알려드릴 자동차는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전기차,

혼다 e입니다.

처음 혼다e를 봤을때 어머 저건 딱 내스탈이야! 하고

눈여겨 봤던게 기억이나용ㅎㅎ

그럼 혼다e에 대해 알아봅시다. 

혼다e는 혼다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전기차랍니다.

혼다e의 역사를 간략하게 말씀해드리자면,

이 아이는 2017년 독일 모터쇼에서 공개된 어반 EV이 시초에요. 

이어 2019년 독일모터쇼에서 양산형을 선보이는데

큰 차이점은 쓰리도어에서 파이브도어로 바뀐점이라고 생각합니당.

그.런.데

어찌된 일인지 출시가 많이 늦었다고합니당

2017년에 컨셉자동차를 발표하고

2019년에 양산형을 선보였는데

2020년이 되어서야 출시가되었답니다.

혼다e는 두가지 타입이 있어요.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에용

옵션 아무것도 추가안한 깡통이 5천만원 이상이니까요.

그런데 가격은 둘째치고 디자인이 너무 독보적이잖아요 ㅎㅎ

혼다e의 크기를 말씀 드리자면

3985*1750*1512mm

휠 2530mm

우리나라 경차 보다는 쪼끔더 크긴 하쥬?

전체적으로 아담한 사이즈라고 볼 수 있겠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나 이쁘죠?

내부에는 총 5개의 디스플레이가 장착됐고

디스플레이 젤 바깥 모니터는 사이드미러입니다 ㄷㄷ

정말 신세계 사이드미러구낭>< 

중앙 계기판은 8.8인치

양쪽 사이드미러가 6인치.

 

최첨단 인테리어와 귀엽고 심플한 전기차 디자인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훔칠 혼다e네용ㅋㅋ 

현재 여러 브랜드에서 전기차가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앞으로도 더욱 예쁘고 발전된 전기차들이 나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