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소희가 pick한 제주 애월 카페

오늘은 제주도에서 아주 핫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카페 이너프!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가 픽했던 제주 카페여서

유명세를 탔답니다. 그리고 하트시그널 촬영지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서정적인 분위기 갑

카페 '이너프'

카페 이너프는 인테리어와 풍경이 서정적인 느낌이 많이 드느군용

빨간 지붕 카페로도 유명하답니다.

 

카페 창문 밖 너머로 넓게 펼쳐진 배추밭이 너무나 예쁘네요. 

이렇게 창밖에 비가 내리면 더더욱 분위기가 사는 카페입니다. 

아무데서나 사진을 찍어도 모든곳이 포토스팟이에요.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는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해있답니다.

애월읍엔 정말 예쁜곳이 많은 것 같네요.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마치 그림같기도 하고 만화속 같기도 하고

마음이 편안해지고 계속 머물고 싶은 그런 곳이에용ㅎㅎ

그치만 여러분!

카페 이너프의 시그니처 빨간 지붕 집은 별관이랍니다.

위 사진들은 하얀 본관 건물 내부 모습입니다. 

주문은 본관건물에서! 취식은 빨간지붕집에서 한다네요.

크으으 창밖 풍경 좀 보세요.

완전 그림같죵~? 

약간 스위스에 온 것 같은느낌 ㅎㅎ

 

제주 이너프의 디저트 메뉴들입니다.

이너프는 알록달록 예쁜 파운드케익이 아주 유명해요.

비주얼이 너무너무 앙증맞고 예뿌네요.

카페이너프의 파운드케익은

제주당근, 쑥, 라즈베리, 쇼콜라 등 6가지 종류가 있어요! 

6개 세트 11000원, 낱개 2000원.

카페 외관 풍경이에요.

마치 스위스 알프스에 온 것 같은 기분입니다. 

카페 이너프는 비가오나 해가뜨나 눈이오나

사시사철 예쁜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제주 카페 이너프 위치 찍어드립니다.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지고 있다보니

제주도 여행가서 카페 이너프를

들리는것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