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예슬이 방문한 서울 맛집 리스트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배우 한예슬언니의

맛집리스트를 공유하려고 해용

얼마전 한예슬이 자신의 브이로그를 통해

평소 좋아하는 맛집이 어딘지 공개를 했답니다.

예슬언니가 가는 맛집 저도 따라가고 싶다구요옹

그럼 같이 살펴볼게요.

신사동 먹거리양곱창

첫번째로 알려드릴 한예슬픽 맛집은 바로 신사동에 위치한

'먹거리양곱창'이에요. 아닛 예슬언니도 곱창을 좋아하신다니잉ㅎㅎ

저도 곱창을 좋아하는데 유일하게 예슬언니와 공통점 발견...ㅋㅋㅋ

참고로 먹거리양곱창은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한 굉장한 맛집이에요.

네이버리뷰를 살펴보면 악평이 거의 없을 정도로 호평이 자자하더라구요.

저도 서울가면 여기가봐야지이 호호 

합정동 쿡앤북

 

다음은 합정동에 위치한 '쿡앤북'이라는 비건 레스토랑이에요.

한예슬언니의 픽은 비건 모짜렐라 라자냐, 베지버거와 현미밥,

비건두유아이스크림이었답니다. 오우 비건두유아이스크림

말만들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죵? 

보통 요즘 세대들이 인스턴트음식을 먹거나 나가서 사먹지용 ㅠ 

그렇다보니 맵고 짠걸 주로 먹게되는데 한 번씩 비건레스토랑에

가서 입맛을 좀 클린하게 해줄 필요도 있는 것 같아요.

쿡앤북은 비건 레스토랑이기에 버터와 계란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요. 

도산공원 앞 메종 바카라 서울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한예슬 픽은 메종 바카라 서울입니다.

제가 제일제일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메종 바카라 서울은 도산공원앞에 위치해 있구

1층은 부티크, 2층은 바 혹은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이곳은 오랜 역사가 있는 프랑스의 크리스탈 브랜드인 바카라가 운영하는 곳이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실내 인테리어가 와우 장난이 아니죵?!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의 극치에요. 

여기서 친구들과 애프터눈티세트 하나 시켜놓고

인생샷건지기 각이네요.

참고로 애프터눈티세트는 12만원이에요!

날 잡고 예슬언니 픽 대로 데이트하면 참 좋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