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신형 링컨 네비게이터 길거리 포착

오늘은 2022 신형 링컨 네이게이터에대해 포스팅 해볼게요.

링컨 네이게이터는 SUV를 갖고 싶은 소비자라면

대부분 꿈꾸는 차량이기도 하지요.

그런데! 이번에 2022링컨 네비게이터가

위장막을 가린상태로 길거리에서 포착됐습니다. 

2022 링컨 네비게이터의 디자인은?

 

이 사진은 자동차관련 매체 motor1에 의해 찍혔다고 하네요.

이렇게 일부만 위장막으로 가린 상태로 도로에서 발견됐어용ㅋㅋ

그래서 motor1측에서 호다닥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었겠지요.

2022버전은 현재 모델과 다르게 새로운 헤드라이트를 도입해

차량 전면부 디자인을 좀 더 깔끔하게 만들어주었어요 ㅎㅎ 

 

2022의 뒷부분 모습이에요.

위장막이 뒤로 갈 수록 측면 통풍구와 후면부를 집중적으로 가리네요.

자세히 살펴보면 트렁크를 따라서 라이트바로 연결된 얇은 후면부테일

라이트가 적용되어진게 보입니다. 

이번 2022 링컨 네비게이터는 흠집 잡을 곳 없는

심플한 컨셉으로 볼륨감은 최대한 줄이고 많은 인원을

넣을 수 있도록 하기위한 넓은 차체로 만들어졌어용 

2022버전에서 가장 많은 차이점은 차량 내부에 설치된

인포데인먼트 모니터랍니다. 링컨측에서는 최대한

크고 넓은 인포테인먼트 모니터를 2022버전에

적용하길 원했어요. 

위 추가된 내부 인테리어의 공간 사진으로

2022 링컨 네비게이터는 케딜락 에스컬레이드, 혹은

지프와 같은 자동차들과 견줄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2022버전의 자세한 세부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어용.

이번달에 정식으로 데뷔 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