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ITZY 유나 크롭탑 몸매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있지의 유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거에요.

있지의 유나는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외모와

몸매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거기에 상큼상큼한 과즙상 까쥥!

사랑을 안 받을래야 안 받을 수 없겠조

그런 유나가 크롭탑을 입은채 찍인 사진이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얼마나 예쁘길래

큰 화제였는지 한 번 살펴볼까용~? 

한 때 엄청난 화제가 되었던 기사사진입니다. 

아니 얼마나 예쁘면 기자가 막 찍었는데도

저렇게 아름다울 수 있을까용? 

정직한 직각어깨와 개미허리,

그리고 시원시원한 팔다리가 돋보이네요.

저도 페북이나 인스타를 하다가

유나의 짤을 우연찮게 보면

하염없이 바라보게 되더라구옄ㅋㅋ

외모도 갑! 인성도 갑!인 유나찡!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패션으로다가

유나가 입었더라구용. 탱크탑에 아래 위 회색 츄리닝.

저도 몸매가 좋았더라면 이렇게 입고다녔을텐데,

내 몸매 눈감아, 내 겨드랑이살 눈감앙^^.......

제가 두번째로 가장 좋아하는 사진인데요,

유나의 직각어깨가 도드라져보이네용 

이 사진만 보면 다이어트 욕구가 더 셈솟아...

하지만 몇 시간 뒤에 치킨 뜯고 있겠지ㅎㅎㅎ

너무 예뻐서 가져온 있지 유나의 움짤이에요. 

있지 이외에 아이돌들의 여러 움짤을

자유롭게 소장하고 싶다면,

요 아래 싸이트를 방문해보세용 

https://kstarmeme.com

 

kstarmeme

kstar meme,kpop meme,bts meme, idol meme, bts, got, runningman, jihyo gif, mamamoo, blackpink, twice, exo, kstar coummunity

kstarmeme.com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등등 여러 아티스트별

움짤들이 폭탄급으로 많아용~~ 

그럼 다음 시간에도

인기 아이돌 내용으로 찾아뵐게용ㅎㅎ